인기 있는 글
    • 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
    •  잠자고 있는 내 돈 찾기 - 휴면계좌 통합조회

본인신용정보 열람서비스는 은행, 보험회사, 신용카드사, 국세청, 법원 등에서 신용정보공동전산망에 등록한 개인신용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로 회원을 가입하고 로그인하면 신용정보법에서 정한 개인신용정보를 웹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* 한국신용정보원에서 일반신용정보와 보험신용정보 등 보험금 지급, 금융거래시 필요한 신용도를 판단하는데 개인신용정보를 제공합니다.

 

내가 가입한 자동차보험 알아보기

 

 

 

내가 가입한 자동차보험 알아보기 - 나의 차보험 가입현황

본인신용정보 열람서비스에 접속합니다. 웹사이트 계정이 없는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생성하고, ID가 있는 경우에는 로그인을 진행합니다. 

 

▶내가 가입한 자동차보험 조회하기

 

 

 

 

로그인 완료 후 웹페이지 위에 표시되는 주유메뉴에서 보험신용정보 - 자동차보험보장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 

자동차보험보장 페이지로 이동하면 사용자가 명의로 가입되어 있는 자동차보험 가입정보가 표시됩니다. 차보험이 없는 경우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. 

 

  인기 있는 글
    • 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
    •  잠자고 있는 내 돈 찾기 - 휴면계좌 통합조회